본문 바로가기

관심이가져요~/알아두어요

빅사이즈 엄마 데일리룩 루즈핏_와니와니_라일론_마리앙플러스

 

 

 

제가 좀 많이 뚱뚱한 30대 중반 주부랍니다 ㅎㅎㅎㅎㅎㅎ

핑계면 핑계지만, 애 둘 낳고 운동도 못하고 하다보니 ㅎㅎㅎㅎ 웃프네요,,,

moon_diet-12

그래서 옷 사입기가 그거 참,,,그래요 ㅠㅠ 또 꼴에 내 눈에 이쁜건 온통 날씬쟁이들꺼 뿐이니,,,ㅎㅎ

각설하고, 암튼 빅사이즈 여성의류 싸이트를 검색하면

여러 싸이트들이 나와요,,,,

각자 취향이 다르니 태클은 사절해요~~ㅎㅎ

제 취향은 마리앙플러스,와니와니,라일론​ 이정도 인것같아요,,,,

1. 와니와니

주로 "와니와니​" 에서 구입을 하는데 여기 쥔장언니?되시나 와니언니가 암튼, 저랑 키랑 몸매가 거의 비슷 ㅎㅎ

(사실 저보다 훨씬 더 날씬하심ㅎㅎ)

​모델분이 날씬하면 당연히 보기 좋죠,,,하지만 막상 본인이 핏하면 화면에서 보던 그 핏이 아니잖아요,,,ㅠㅠ

그래도 여긴 쥔장언니가 직접 핏을 하니 참고가 많이 되요~~~ㅎㅎ​

최근엔




요렇게 3품목을 구매했는데,,,,,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↑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↑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↑

트임이 넘 깊어서 ㅠㅠ 안에 이너를            너무너무 애정하는 레깅스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출근할때 입으려 산 옷

입어야만하는,,ㅠㅠ 제가 입으니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작년에 나왔던건데 올해 얼렁             이쁘긴한데 목부분이 약간 답답

트임사이로 뱃살이 ㅎㅎ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구입! 완전 편해요~

구매할때마다 다 100% 만족할순 없지만 그래도 매번 그렇게 실패는 하지않는듯해요~^^

2. 라일론

라일론은 주로 무지&루즈핏 원피스나 바지류를 구매해요~

가격도 저렴하고 루즈핏이 막막~~ㅎㅎ  사진은 다 날씬쟁이 핏이지만 전 항상 큰싸이즈로만 사야한다는거,,,,,+_+

최근엔

구매했었는데 ,  샀던 품목이 겨울 상품이라 이젠 판매가 안되네요~~~ㅎㅎ

라일론은 지마켓에도 판매하기 때문에 전 지마켓에  올라오면 거기서도 사요,,,,

지마켓 할인쿠폰!!!ㅎㅎㅎ  지마켓 SVIP랍니다,,,ㅎㅎ​

3.마리앙플러스

저도 이번에 알게된 싸이트인데

홈픽 일단 깔끔하고 해서 주문해봤죠,,,,,​

요기는 모델핏이 아니 마네킹 핏이라,,,,음,,,, 싸이즈표보고 샀는데,,,,,

 

 

 

 

요렇게 3품목을 구매헀구요,,,,,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↑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↑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↑

얇디얇은 원단인줄,,,,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오늘 입고 출근했는데 문안한 스탈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제일  기대가 컷는데,,,싸이즈 miss ㅠ

그냥 딱 봄가을 원단이더군요,,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68인 제게도 기장이 무릎 한참밑ㅋ 

첫 구매평을 하자면 전체적으로 무채색계열 문안하고 편안한 스타일 인것같아요~~~

자주 애용하게 될듯해요~~!! ㅎㅎㅎ​

아~~~돈은 없지만 오늘도 눈요기를 위해 아이쇼핑 edward_special-16     고   to  the  고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