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관심이가져요~/알아두어요

보틀케이크/컵케이크 [올리브채널2013테이스티로드]

보틀케이크  [올리브채널 2013테이스티로드]

 

 

 

 

 

 

어제 티비를 보며 채널을 돌리다 우연히 올리브채널에서 하는 "2013테이스티로드"라는 프로를 보게됐어요.

 

2MC들이 맛집,뷰티,쇼핑 등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로라고 합니다.

 

전 사실 어제 처음 본거라. . . ^_^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보던 중 "보틀케이크" 라는것이 나오더라구요~~

 

엥???    이거머지???  컵케이크 ???

 

하고 봤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쁘긴하네.....  하면서 보고있는데 2MC들이 너므너므 맛깔나게 먹는겁니다..ㅜㅜ

 

우리 가현양 재우고 혼자 한숨 돌리는 시간이였는데  우찌나 먹고 싶던지 ㅋㅋㅋㅋㅋㅋㅋ

 

그래서 얼렁 메모해놨다가 오늘 여기저기 검색질좀 해봤는데 꽤 유명하더라구요~~~

 

 

 

 

보틀케이크란  ▶ ▶ ▶ ▶ ▶ ▶    병안에 5층 구조로 다양한 내용물이 쌓여져 있는 형태의 디저트

 

 

 

 

 

대표적으로 유명한데가 이태원인것같은데 여긴 경남이라 ㅋㅋㅋㅋ 꿈도 못 꾸구요~

 

 티비에 나오는 전문가의 솜씨는 못따라가겠지만 집에서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을것같아요...

 

생크림 , 초코렛, 맛있는 빵, 견과류 등등 층층이 쌓아서 만들어 보면 될것같아요~

 

칼로리를 생각하면 눈 앞이 깜깜하지만 ㅜㅜ   모~~~

 

 

예쁜컵에 만들어서 발렌타인데이나 아는 지인 선물용으로도 참 좋은 아이템 같아보여요~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으~~미   맛있겠당  쩝 쩝 쩝~~

 

나도 한입만!!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혀나놀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