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알콩달콩901호/콧구멍 바람넣는 날

2013년 2월 결혼식 참석^^

 

 

2013년 2월 시댁 사촌 결혼식 참석^^

 

 

 

 

 

가현애비 사촌 결혼식을 가게 되었어요~~~

 

전 주말에 일하는 직장맘인데 모 회사에 봉사할것도 아니고

 

결혼식간다고 조퇴했습죠~~ㅎㅎ (맘들 직장 눈치 힘들어요~~ㅠㅠ)]

 

 

 

 

부산 진구의 결혼식장인데 이름 생각이 안나네요~~ 평화시장 근처든데,,,,

 

식장은 이뻤는데 뷔페는 쩝~~~ 저한텐 입맛에 안맞더라구요~~ 종류도 별루구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식 시작 전 시간이 많이 남아서 가현양이랑 여기저기 막 사진 찍었어요~~~ 간만에 낮 외출 신나용^^

 

 

 

 

 

신부대기실~~ 살짝 훔쳐봤어요~~~ 신부가 밸리댄스 무용수래요~~~

그래서 지인들이 식때 이벤트한다구 의상이 화려하네요~~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피아노에 급 관심을 보이는 가현양  !  어찌나 피아노 만지작 거리던지....식장 관계자분들 눈치 보느라~~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할아버지가 좋은가봐요~~~ 주례사 중에도 계속 가서 만지작 만지작......ㅎㅎ

 

 

사진엔 없는데 바로 부모님들 앞에서 밸리댄스 공연을 하는데~~

전요~~ 젊은니깐 개안은데 연세 있으신 시아버지 ㅎㅎㅎ

바로 앞에서 밸리댄서들 의상 때문인지 계속 눈빛을 돌리셨어요~~~ㅎㅎㅎㅎㅎㅎ

아시죠?? 댄서들 의상~~ㅎㅎㅎㅎㅎㅎ

배꼽 잡았답니다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주 간만에 우리 부부 사진도 한방 찍고요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뒤에 이날의 신랑 신부가 보이네요~~~^^

 

이제 시작입니다~~두분 행복하셔요~~~ㅎㅎ

 

우리 몇 년 뒤 애기 나눠봅시다~~ㅎㅎㅎㅎㅎㅎ결혼에 대해서~~ㅎㅎㅎㅎ 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