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알콩달콩901호/살림살이

유아전동차 대호토이즈 [렉서스 RX350]

        오늘은 이른 아침부터 비가 주륵주륵 오네요~~~

          이런날은 그냥 집에서 낮술 한잔에 부침개하나 부쳐서 냠냠하는게 딱인데,,,저에게는 불금아닌 불금이라 오늘도 출근했네요~​

           어젠 제가 기분좋은 꿈도 꾸고 해서 로또도 사보고 ㅋㅋㅋ 왠일로 애들도 일찍 자고해서, 막걸리 2병 급 마셨더니,,,,

            오늘 아침 컨디션이,,,ㅎㅎ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이젠 속이 쓰릴 나이가 되어버렸네요~~~ 아고 힘듭니다요!

james_special-29

             오늘은 우리 애들 자가용 소개하려구요~^^

             올해 초에  시동생이 선물? 이라고해야하나,,,어찌어찌한 분위기땜에 받게 되었는데,,,,참 고맙더라구요~~~암요 암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[  대호토이즈 렉서스 RX350  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​.

.

.

.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온지 몇년된 모델이지만 SUV라 그런지 묵직해보이고 이쁘더라구요~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이드미러도 접어지고(물​론 수동 ㅎㅎ) ,  핸들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시동켜는 소리, 음악소리 등등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무선/수동운전  작동 버튼 ​ , 수동 운전시 전진/후진 조작 스틱까지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요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!! MP3나 핸드폰 연결해서 음악을 재생하면 스피커도 빵빵하구  밖에 나가서 틀면 흥이 막막나요~​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일단은  차 문짝이 양쪽으로 다 열려서 애기들이 스스로 문을 열고 닫았다를 반복하며 안으로 들락날락 노니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잠시지만 엄마 손을  안타도 되니깐 ㅎㅎㅎㅎ 너무 속보이나요? 키키 



​차 사진 좀 자세히 찍으려는데  아들램이 괜히 와서 해방을 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한 두어달 집에서 사진찍기용 or 장난감?용으로 ​ 보관하다가 몇일전 밖에서 첫 시승을 했네요~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딸램,아들램 집안에서 있는것만 보다가 외부에서 시원한 공기 맡아가며 타니깐 너무 좋아하더라구요~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어요~~ㅠㅠ





​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1인용이긴 한데 애들이니깐 모~~ 조금 끼여도 둘이서 탈만하더라구요~~~~brown_and_cony-29




 

​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둘이서 차타고 이~~쁜짓~~~~ 찰칵찰칵했네요~~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엄마아빠도 외제차 사주라,,,아~~타고싶네~~~~ㅎㅎㅎㅎㅎㅎ​

         ​

line_love_is_a_rollercoaster-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