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관심이가져요~/색칠놀이도안

색칠놀이_라라스타일기_슈퍼와이(도안)

 저희 딸램 이제 막 4세 되었어요~~~

 

사실 색칠놀이 하라고 프린트 해가면 그림에는 관심이 아주아주 많은데.......

정작 쥐어주면 이건 모 색칠이 아닙니다....

색연필로 그림을 난도질하지요~~~ ㅋㅋㅋㅋ

 

그래도 저보고 잘한다고 칭찬해달랍니다^^

아직 너무 어려 색에 대한 이해도 많이 부족하고 그림안에 정확히 색칠도 못하지만 재미삼아 한번씩 프린트 해가서 같이 합니다~~~

구지 도안 프린트 안하셔도 집에 철지난 달력그림 이런것도 좋은 것 같아요~~~

 

자료 같이 공유 하자구요~~~

 

 

라라스타일기 파일(그림이 깜찍하네요~~)

라라스타일기.zip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슈퍼와이 (이건 저도 자주 못봐서 잘,,,,ㅎㅎ)

 

 

슈퍼와이.zip